top of page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 pdf, 오디오북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라는 책에서 존 파이퍼는 세계 곳곳의 독자들을 견고한 반석 위에 서라고 초청한다. 여기서의 견고한 반석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그분 안에서 우리 영혼은 하나님에 의해 지탱될 수 있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신뢰하는 자들을 위한 지혜롭고 선한 목적을 달성하시기 위해서 모든 것을 작정하시고, 통치하시고, 다스리신다. 존 파이퍼는 “하나님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하여 무엇을 하고 계시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여섯 가지 성경적 답을 제시하며, 역사상 이 순간에 하나님이 일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상기시킨다.







- 저자 소개



존 파이퍼는 desiringGod.org의 설립자이자 지도 교사이고 베들레헴 대학 겸 신학교의 교목이다. 그는 33년 동안 베들레헴 침례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겼으며 50권 이상의 책을 저술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하나님의 생각은 영원히 중요하다. 성경 어느 한 페이지도 이 위기상황과 관련 없는 페이지를 찾기 힘들 정도로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말씀하고 계신다.

하나님의 모든 뜻은 지혜롭다. 하나님은 지혜로운 뜻이 아니고는 아무것도 하시지 않고 아무것도 허락하시지 않는다. 모든 것은 하나님의


영원하신 뜻으로부터 흘러나온다(엡 1:11). 그 모든 뜻이 지혜이다. 그 모든 뜻이 목적이 있다. 예수 그리스도를 신뢰하는 사람을 향해서, 그 모든 뜻이 자비이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
.mp3
Download MP3 • 140.24MB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리스도
.pdf
Download PDF • 934KB

bottom of page